텍스트 편집기 설치하기

SpongeDocs의 문서들은 reStructuredText 마크업 언어로 저장되었습니다. 운영 체제의 기본 텍스트 편집기는 이 파일들을 편집하기 충분할 것 같지만, 다른 텍스트 편집기를 설지하는 것은 유용하다는 것을 입증합니다.

내려받기

Atom

Atom은 MIT 라이선스로 공개된 오픈 소스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Atom은 Git 저장소에 보관된 프로젝트(SpongeDocs 등)을 기본적으로 지원합니다. 이 글 <https://blog.atom.io/2014/03/13/git-integration.html>`_에서는 Atom의 Git 통합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Atom에 reST 지원을 추가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이 패키지 를 확인해보세요.

**Atom**은 https://atom.io/ 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Notepad++

Notepad++는 단언컨대, 가장 유명한 텍스트 편집기 중 하나입니다.

**Notepad++**는 https://notepad-plus-plus.org/ 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Sublime Text

Sublime Text는 여러 가지 유용한 기능을 겸비한 멀티 플랫폼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편집기의 외관을 변경하고, 유용한 매크로를 만들고 편집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러그인 API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Sublime Text는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존재합니다.

**Sublime Text**는 https://www.sublimetext.com/ 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