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설치

Java는 Sponge와 Minecraft를 실행하는 데 필요합니다. 당신은 이미 Java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지만,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Sponge는 현재 Java 8(1.8.0_40 이상) 을 필요로 합니다. 8 이전의 Java는 오래되어 Sponge와 동작하지 않습니다. Java의 주 버전 간의 차이는 확실하며, 이전 버전은 Sponge를 제대로 실행시키지 못 할 것입니다.

Java 설치

당신의 컴퓨터에서 Windows나 macOS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Linux users can install OpenJDK via their package manager. OpenJDK is the open source version of the Oracle version of Java, and it should work just as well, if not better. However, it’s also possible to download the Oracle version for Linux, but be aware that many Java-dependent Linux packages will still install OpenJDK anyway.

32비트 vs 64비트

컴퓨터가 지원한다면, 64비트 버전의 Java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링크된 웹사이트의 Java 설치기는 컴퓨터가 64비트인지 감지할 것입니다.

64비트 Java는 생각만큼 잘 동작하고, 3GB 이상의 램(메모리) 을 할당시킬 수 있기 때문에, 32비트 사용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컴퓨터들은 64비트를 지원합니다.

JDK와 JRE

JRE (Java Runtime Environment)는 Java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위에 제공된 링크는 JRE를 제공합니다.

JDK (Java Development Kit)은 Java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Sponge에 기여하거나, Sponge 플러그인을 만들 계획이 없다면 필요하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몇몇 경우에서는, Sponge 같은 Java 애플리케이션의 문제를 진단하기 위해 JDK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JDK는 다른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